본문 바로가기

Living in US/Foods

Five Guys Burgers & Fries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워싱턴에서 시작했다는 햄버거가게

오바마가 즐겨먹는다는 햄버거


Five Guys Burgers & Fries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는 이너하버 산책 나온겸 들르기로 결정!

오빠는 자꾸 햄버거 안땡긴다고 ㅠㅠ

나는 먹고 싶은뎅 힝

암튼 내가 이겨서 가기로 했음!

 

들어가니까 사람이 많았다 북적북적

원래는 산책만 하기로 했다가 급 결정된 햄버거 먹기라서 ㅠㅠ

렌즈없이 도수없는 선글라스만 끼고 갔으니ㅠ 메뉴판 안보임 ㅠ

일단 실눈뜨기 시키기!

토핑은 모두 공짜인데 실눈뜨고 주문하느라고 고생함.

나중에 알고보니 All the way 하고 다 넣어먹으면 더 맛있단다

우리는 토마토, 구운양파, 구운 버섯, 케찹만 넣어


먹었다

몰라서 못 먹는 슬픈 이야기

 

리틀은 뭔가했더니 패티가 하나다! 여자들은 이정도만 먹어도 될 듯

 


음료는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으니까 하나로 나눠먹기!

미국은 거의 다 이러니까 그냥 하나만 시켜야 된다! 두개시키면 손해남요

 

 


500ml 짜리 물이랑 비교

개 많이 줘서 놀랐음 ㅋㅋ 고마웠음 ㅋㅋ

감자튀김 맛나맛나! 엄청 통통하고 촉촉하다!

쉬지않고 들어가는 감자튀김

유후~

 

 

뭐 모르고  라지 시켰는데 대략 낭패다

 

 

 

종이봉투안에 저렇게 가득 넣어준다 ㅠㅠㅠㅠ

그냥 쏟았나봄

그냥 스몰 시킬걸 몰랐다 모르니까

 



블링블링 햄버거


 

 

나는 리틀 치즈버거

 

 

 

오빠는 베이컨 치즈버거

 

 

 

아니 아까 별로 안 떙긴다던 사람은 누구냐며~

폭풍흡입하고 있다 ㅋㅋ 사진도 못 찍을뻔

 

 

 

그래도 한입물고 보여달라 해서 찍음 ㅋㅋ

한참 먹방하심

 

 

 

내 리틀 치즈버거

마시쪙~*

 

개인적으로 쉑쉑보다 파이브가이즈가 더 맛있다

느끼하지 않고 패티도 통통하고 감자튀김도 통통

이래서 오바마도 즐겨먹나봄 ㅋㅋ

 

감자튀김도 맛나고 햄버거도 풍부한 맛이다 ㅋㅋ

땅콩기름으로 패티를 직접 구운다던데

그래서 구운땅콩이 무제한이라고 하더이다

몰라서 못 먹은 슬픈이야기

베이컨 치즈버거,리틀 치즈버거, 감자튀김 라지, 음료 하나해서 22달러 정도

막~ 싼 집은 아니지만 주고 먹을 만하다! 감자튀김 퍼 주심 ㅋㅋ

 

다음엔 안경끼고 구운땅콩 찾을테다!!

내놔~~

우리 다음엔 토핑제대로 다 얹고 구운땅콩도 먹쟈~

또 먹쟈


참고로 온라인 주문도 됨

orderup같은 곳을 이용하면 배달도 가능함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