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 US/Shopping

IKEA 가다! 아이키아? 이케아? 3탄 마지막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IKEA 가다! 아이키아? 이케아? 3탄 마지막



2015/06/18 - IKEA 가다! 아이키아? 이케아? 1탄

2015/06/20 - IKEA 가다! 아이키아? 이케아? 2탄

2015/06/26 - IKEA 가다! 아이키아? 이케아? 3탄 마지막



이케아 3탄이자 마지막편 ㅋㅋ

 

노오란 캐비넷이 눈에 쏘옥 들어온당

우리도 책상이 필요하기에!

살짝 둘러보자궁 



 

 

 

노오란 캐비넷이 이뻐서 뭐에 홀린듯 왔당

저렇게 책상이 'ㄱ' 자 모양이라 그런지 뭔가 더 있어보인다 ㅋㅋㅋ

 

 

 

 

꿀꿀이도 한번 앉아본다며 ㅋㅋ

사장님은 아니고 본부장? 스타일로 앉아있음!

의자가 편하다고 바꿀가 이런다

 

 

 

 

저건 꼭 사야함

오빠가 서류를 정리안하는 관계로 쌓여있다.

저거사서 정리하자 오빠!

 

 

 

 

코너에 책상을 놓아야 하나?ㅋ 이쁘긴 이쁘당

의자가 화려하구만~

예쁘당 예뻐

 

 

 

 

 

의자가 많이 달려있네~

이쁜의자 많네

우리는 시~커먼 의자 두개 있으므로 ㅠㅠ

 

 

 

 

의자가 이쁘당 ^^

색깔 굿굿

근데 오래 앉아있음 배길듯 ㅠ

 

 

 

 

책을 저렇게 정리해놓으니깐 뭔가 꺼내서 읽고싶네 ㅋㅋ

있어보임~허세허세

 

 

 

 

미국은 형광등이 없고 저렇게 스탠드 조명을 세워놔야한당

예쁜 갓 발견!

우리는 스탠드가 많긴 한데 이사가면 하나 둘 더 있어야 할지도 모르겠구만

 

 

 

 

서재 서재

우리도 덴이 있다구우~

서재 서재

 

 

 

 

공부안하고 사진찍기

컴퓨터에 비친 얼굴 사진찍기! ㅎㅎ

이런거 좋아함

 

 

 

 

요건 베드사이드 테이블

 

 

 

 

내가 사랑하는 그린색!

정말 이쁘다^^

이런건 가격도 저렴이고 하나놓아야겠다.

옆에 하늘색도 이쁘당

못 고르겠어잉

 

 

 

 

하늘색도 산뜻하니 예쁘다^^

바퀴도 달려있네~

근데 카펫이 깔려있어서 바퀴는 잘 안굴러가겠징ㅠ

근데 이뽀이뽀

 

 

 

 

편한지 누워보라고 시키기.

침대가 정~~말 너무 많아서 하나찍고 말았다.

우리도 하나 사야는데 뭐가 너무 많다

매트리스도 종류가 많고 침대 디자인 종류도 많고~

참고하겠다며

 

 

 

 

귀요미가 있어서 그냥 지나칠 수 없지.

순한양

아가들거인거봐~

 

 

 

 

뭐가 달랑달랑 달려있당

아가들이 이런게 갖고노나봄.

 

 

 

 

젖소 ㅎㅎ

아가들한테 이야기하면서 넘기는 건가봄? ㅎㅎ

 

 

 

 

요기에 사진 넣어야하나?

천으로 되어있어서 부드럽고

꺄악 소리가 절로 나온당

 

 

 

 

 

 쩔어진 바구니가 뭔가 느낌있다

아가들 수건을 정리해서 넣어놓은가보당

나중에~~

 

 

 

 

 

 

 

 

 

한국 광명에 생긴 이케아에서 이놈의 몽당연필땜에 시끄럽더만

여기 많다 많어

 

 

 

 

종이자!

치수재라고 있나봄

나도 하나 갖고왔음 ㅋㅋ

내 팔이랑 다리랑 잴라규~

 

 

 

 

 

 

나도 하나 갖고 싶은 암체어

한국에서부터 노래를 불렀었지만ㅠ 구입실패였었지

이번엔 오빠가 하나 사주려나?

생각보다 편하고 이쁘당당

 

 

 

 

요건 일인용 소파

이케아꺼 다이뻐~~

근데 의외로 딱딱하고 좀 그렇다.

이쁘긴 한데 살짝 불편한 느낌있음

 

 

 

 

느낌있네 느낌있어~

서랍장 이쁘당

 

 

 

 

 

앗 캔들 홀더 ㅎㅎ 2편에 나왔는딩

싸긴 싸~

 그 후

우리는 침대에 백번 누워보느라 사진은 못찍고

구경할 것이 엄청 많았당ㅠ

 

 

 

 

 

 

 

예쁜 러그와 식탁에 놓을 판 구입!

러그는 잔디같은 느낌나는 것으로 겟

오빠가 왕 신나했당 ㅎㅎ

나는 식탁에 장식할 것을 구입했다.

장식까지는 아니고 영역표시라고나 할까? ㅋㅋ

무난한 스트라이프로 구입!

45.44로 마무리

 

나오니깐 마침 레스토랑이 있네~^^

먹고 살자고 하는거니까 씐나게 먹읍시당

 

 

 

 

나는 립과 감자튀김인 메뉴!

근데 콘 브레드를 하나 얹었다. 왕 좋아하는 콘 프레드^^ 0.69밖에 안하니까 하나 먹을랭 마시쪙

 

 

 

 

오빠는 미트볼! 콘 브레드와 세트인 거

 5.99

 

 

 

 

요렇게 다 해서 19.77

싸긴 싸~

너무 많이 시켰나? ㅋㅋ

 

 

 

 

석류맛 나는 음료

디저트로 애플 케익까지

진수성찬임.

이케아는 친환경 프로젝트인가 뭔가 해서 음식을 일회용으로 안쓴단다.

이케아서 파는 접시랑 유리컵.

 

 

 

 

애플케잌은 부드러운 슈크림에 찍어먹기!

달고 맛나

내 입맛에 딱!

기승전 먹으로 끝나는 우리의 아이쇼핑 이케아

만물상처럼 많이 팔지만

잔디러그와 식탁영역표시? 2개만 알차게 산 이야기

끄~~~~~~~~~~~~읕

 

 


2015/06/18 - IKEA 가다! 아이키아? 이케아? 1탄

2015/06/20 - IKEA 가다! 아이키아? 이케아? 2탄

2015/06/26 - IKEA 가다! 아이키아? 이케아? 3탄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