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ooking

또띠아 피자!

Meredith 2015.06.23 02:23

코스트코에서 뭉태기로 파는 또띠아를 단돈 3.99에  구입했다.

씐나씐나요리

원래는 무한도전에도 나왔던 백종원 아저씨표 정준하 또띠아 만들려고 산건데

일단 모짜렐라 치즈랑 체다치즈가 왕왕 쌓여있고 피자가 먹고 싶었당 ㅎㅎㅎ

 

모짜렐라 치즈랑 체다치즈, 토마토소스, 또띠아, 베이컨은 모두 코스트코 제품으로 왕왕 쌓여있음 ㅠ

간단한 피자해먹기로 결정!

정말 쉽다.

 

우린 코스코에서 왕 사놓은


1. 베이컨을 먼저 구워놨다!


그냥 먹어도 맛있긴 해서 멈출 수 없음 ㅋㅋㅋ

  

햄이나 참치로 해도 될 것 같긴 하다.

 


2.또띠아를 냉장보관 하고 있기도 하고 두장을!! 후라이팬에 한번 구워주자!

 

 

3. 양쪽으로 한번씩 구워주고 난 후에

 

 

4. 모짜렐라 치즈를 뿌려준다.


5. 그리고 한장 구워놨던 또띠아를 얹어준다.

 

 

 


6. 시판되고 있는 토마토 소스를 발라준다~개취에 따라 조절하시오.

 

 

 

7. 미리 구워 둔 베이컨을 올려준다.


그리고

 

8. 체다치즈며 모짜렐라며 개취에 따라 듬뿍듬뿍 담뿍담뿍 올려준다!

 

치즈가 어느정도 녹은 듯 싶으면 불 끄고 꺼내면 끝~~

왕 쉽다

간편하고 맛도 좋은 또띠아 피자 완성^^

 

 

 

마시쪙 마시쪙~

정말 간편하고 쉬웁다다

또띠아 지금 300장있으니까 계속 해먹어야함 ㅋㅋ

정준하 또띠아도 만들어먹어야게씀!

암튼 또띠아 강추 강추굿잡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ok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시락 메뉴- 샌드위치.  (2) 2016.07.02
또띠아 피자!  (2) 2015.06.23
누구 생일인가? ㅋㅋ  (0) 2015.05.21
양념통닭 소스만들기!  (0) 2015.05.17
두둥 양념통닭!!  (0) 2015.04.20
오늘의 점심-만둣국  (0) 2015.04.02
댓글
  • 프로필사진 슈스코 300장이면~ 일년 드시겠어요^^ ㅎㅎ

    블로그 보니깐 요리도 잘 하시던데~ 또띠아로 멕시코 음식 다 섭렵해 보세요~ ㅎㅎ
    한국 오니깐 한국에서도 퀘사디아, 브리또 같은 거 집에서 다 해 먹더라고요^^
    2015.07.02 10:55 신고
  • 프로필사진 Meredith 하도 많아서 300장쯤 될 줄 알았더니
    36장이었요 ㅠ.ㅠ
    멕시코요리에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2015.07.03 11:08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