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 US/Shopping

IKEA 가다! 아이키아? 이케아? 2탄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IKEA 가다! 아이키아? 이케아? 2탄


2015/06/18 - IKEA 가다! 아이키아? 이케아? 1탄

2015/06/20 - IKEA 가다! 아이키아? 이케아? 2탄

2015/06/26 - IKEA 가다! 아이키아? 이케아? 3탄 마지막



IKEA 2탄- 키친!


 

 


 우리도 한장찍고 ㅎㅎ

이동

 

 

 



우와~~

내 맘에 쏘옥 드는 키친 나오심!!

요런 부엌 원해요~~

정말 이쁘다 굿굿


 

 


예쁘다 예뻐

저렇게 예쁜 선반을 달아놓고 싶으다다

 

 

 


아무래도 이사가면 저런거 하나 달아야 겠다.

지금은 애들이 서랍속이나 수납장에 들어가 있어 ㅠ 불쌍한 것들

그래서 오빠는 잘 못찾는다는

 

 

 


해가 쩅쨍일까봐 커텐 달아놓는건가?

 아님 째 내는거임? ㅋㅋㅋㅋ

 



 


그릇도 깔 맞춤 했나봄

약간 그레이인데 고급져 보인당당

물빠지는 건조대도 좋으다다

우리도 이케아에서 샀는데 너무 스테인리스는 녹슨다는 슬픈 이야기

저렇게 뭔가 받침이 있어야한다

 

 


 

수납장도 어쩜 깔끔하니 모던하다.

정말 이런 키친 원함!

 

 

  

 


오오 아일랜드 조리대도 맘에 드는데 싱크대까지 달려있다면

정말 정말 쌩유베리베리~~~

  

 

 


오빠가 이런 키친해줄거다

아님 요리 안할거니까 ㅋㅋㅋㅋㅋ

 

 

 


꺄~~~~~~~~~~~~~~~악!

완전 이쁜 키친 나왔엉!!

블랙으로 모던엔 심플 나오심!

 

 

 


저렇게 주렁주렁 달아놔도 어쩜 하나도 안 지저분하지? 신기

뒷면이 타일이라 그런건가?

 

 


 

예쁘다~

냉장고가 너무 뚱뚱해서 튀어나온다

좀 들어가 ㅋㅋㅋ

 

 


 

 부엌옆에 창고처럼 뭔가 정리해놓는 공간이 필요하긴 하다

쓱 닫아놓고는 아무것도 없는척하기

 

 

 


화이트로 된 부엌

나름 깔끔하고 괜찮다

 


 


앙증맞은 계량수저랑 양념통

이사가면 저건 사야할려나봐 ㅋㅋ

 

 

 


역시 뚱뚱한 냉장고

빌트인으로 하면 깔끔하고 좋으네~

 

 

 


양념통!

움직이는 건가?

 

 

 


뭔가 미국 가정 느낌나는 물주전자랑 컵!

쟁반이 맘에 든다만

너무 커서 안샀음

 

 

 


날씨 추워지면 쿠키랑 브라우니랑 구워야지.

저기에 놓아야는 거? ㅋㅋ

 

 

 


물 빠지는 식기건조대.

내것이 녹슬어서 그런가 자꾸 눈에 들어옴

저런 플라스틱이 나을라나?

 

 

 


신기한 인덕션!

뭥미?

 

 



 모든 조작은 터치로 ㅎㅎㅎ 



 




 

카트가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 한장!

실고 다니면서 날라도 되고

아님 정리해놓을라고~

이런 자잘한 거 사면 나중에 어쩔? ㅋㅋ 배태워야하나?

그래서 못삼 ㅠ

오늘은 아이쇼핑 및 견적내기!


 



예쁜 캔들 넣는 케이스가 7.99에 팔더랑

색깔은 블랙 엔 화이트

생각보다 예쁘고 심플해서 살까했지만

우리둘다 초 켜는 건 별로 안 좋아해서...패스



IKEA 너무 많아서 3탄까지 가야될 듯


2015/06/18 - IKEA 가다! 아이키아? 이케아? 1탄

2015/06/20 - IKEA 가다! 아이키아? 이케아? 2탄

2015/06/26 - IKEA 가다! 아이키아? 이케아? 3탄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