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 US/Shopping

IKEA 가다! 아이키아? 이케아? 1탄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IKEA 가다! 아이키아? 이케아? 1탄

2015/06/18 - IKEA 가다! 아이키아? 이케아? 1탄

2015/06/20 - IKEA 가다! 아이키아? 이케아? 2탄

2015/06/26 - IKEA 가다! 아이키아? 이케아? 3탄 마지막



 

주말에 뒹굴뒹굴하다가

차도 없는 우리는 뙤약볕에 걸을 수 밖에 없어서 어디를 가야하나 고민고민 하고 있다가

문득!!!!!!!!

우리 이사도 가야하니까 겸사겸사 이케아 가기로 급 급 결정!

유후~ 하이파이브 몇 번하고는 부랴부랴 zipcar예약 ^^

늘 타던 HONDA CIVIC으로

부릉부릉 출발~

 

 



 

 

Baltimore IKEA를 waze에 입력하고 갔더니 23분쯤 걸린단다

미국에서는 23분은 장난임.

 

햇볕이 장난아니다 ㅠ

우리는 이미 화상을 입어서 허물 벗고 있는 중인데 걸어다녔다간 팔이 남아나지 않을 듯 ㅠ

미국해 대단함안돼

 

 

 

 

 

 

도착하니 입구에 이렇게 깃발이 펄럭인다~

예쁘다 노랑색^^

 

 

 

 

오빠는 거기서 뭐해요 ㅋㅋㅋ

입구사진

파랗게 파랗게 노랗게 노랗게

 

 

 

 

 

 문 열고 들어가보니

우리 앞에 들어가던 애기 엄마는 모자이크 처리해줌 ㅋㅋ

사생활 보호 ^^

 

 

 

 

우왕~ 예쁘게 디피해놨당

이뽀이뽀 ^^

우리집도 이렇게 해다오~~~

 

 

 

 

 

 올라가는 계단에서 한장찍자!

거울도 있겠다

나는 요런 컷 좋아함 ㅋㅋ거울에 비치기

 

 

 

 

계단 틈은 너무 무서웡 ㅠ

그래도 내 발 꼬락 사진한장 찍기!

 

 

 

 이케아 패밀리 가입!

오빠는 이미 해놨단다.

 

참고로 오빠는 내일 군대갈라고 저렇게 머리를 짧게 깎았다 ㅋㅋㅋㅋㅋ

원래는 내가 조금씩 잘라줬는데

나 못 믿고 그렇게 조금만 자르게 하더니만

미용사는 바리깡으로 신나게 밀더라 흥4

흥흥

 

 

 

 

 

 

 

 

이메일 주소랑 패스워드 넣으면

카드가 나온다네~

그럼 이케아 패밀리 되는거임.

그러면 식당에서 패밀리들만 싸게 먹을 수 있는 메뉴있음

커피도 공짜로 준다

물론 커피자체가 싸긴하다. 0.75

 

 

 

 

우리는 소파와 침대가 필요하다

소파는 아예없고 지금 있는 침대는 엄청 싼 매트리스여서 수명을 다하고는ㅠㅠ 거지

 

 

 

 

 

소파가 딱 있는데 왕 맘에 든다

내가 좋아하는 그린색이고 모던 앤 심플 스타일^^

색깔이며 디자인이며 마음에 쏘~옥 든다

가격이 맘에 안듦 ㅠ

 

 

 

요렇게 이것까지 세트로? ㅋㅋ

귀요미 테이블

가격이랑 심플한 건 맘에 들지만

소파나 침대에서 요런거 놓고 먹으면 부스러기 장난아님

ㅡㅡ

 

 

 

 

오오~ 이렇게 혼자씩 앉은 소파도 좋다다!

예쁘다! 그레이색도

괜찮다~~~~~

 

 

 

 

 

꿀꿀이도 꿀꿀거리면서 한번 앉아보더니

좋단다~

편안가봄 ㅋㅋ

발까지 올리는 거 하자고 난리남

발을 올려야 제맛이라나 뭐라낭

 

 

 

 

 

이런식으로 서재를 꾸며도 될듯하다.

우리도 이사갈 집에 서재방(DEN) 있는뎅..

깔끔하게 바구니도 넣어서 정리하면 좋긴 하겠당

 

 

 

 

 

예쁜 소파발견!

혼자씩 앉는 걸로 두개만 살까?

다른사람 놀러오면 1인 소파를 내어주고 우린 바닥에 앉고?! ㅋㅋㅋ

 

 

 

 

 

 

 

우와~ 아기자기한 소파 발견!!

핑크핑크

 

 

 

커버가 마음에 쏘옥 든다!

약간 빈티지하다고 해야할까?

뭔가 촌스러우면서도 예쁘당

마음에 들엉

디피를 잘해서 그런가 다 이쁘당ㅎㅎ

쿠션이랑 다 이뽀~

 

 

 

 

요건 실용적이면서도 심플해서 맘에 든다!!

널찍한 발 받침도 있고 ㅎ

앉았을 때도 폭신폭신하고 괜찮네~~

399달라면 괜찮은 거 살 수있을 듯 한데

중고도 함 알아보고 다른데도 함 가봐야징

배달까지 하면 싼 것도 아닌거 같고

아껴야 잘 사는 우리!

 

아 몰랑~몰랑

 

근데 이케아는 구경가는 것만으로도 재밌다! ^^응응

 

1탄은 소파까지만

 

헥헥 너무 많아~

 

2탄을 기대하시라~



2015/06/18 - IKEA 가다! 아이키아? 이케아? 1탄

2015/06/20 - IKEA 가다! 아이키아? 이케아? 2탄

2015/06/26 - IKEA 가다! 아이키아? 이케아? 3탄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