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워싱턴 벚꽃놀이 2탄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15/04/10 - [미국생활] - 워싱턴 벚꽃놀이


 2015.4.11 진짜 워싱턴 벚꽃놀이^^


 

4 7일날 저렴이 버스티켓으로 망한 벚꽃놀이를 만회하기 위해

우리는 렌트해서 다시한번 벚꽃놀이를 가기로 했다.

Earthcam이라고 라이브로 와싱톤을 감시했다. 정말 좋은세상이야

벚꽃이 ~짝펴있는 것을 확인하고 출발!

그러나 ㅠㅠㅠㅠㅠ

자주 애용하던 zipcar 차가 없다 야구가 개장해서 집에서 약간 떨어진 곳에 있다고 연락왔었는데

오메 뭔일?

결국 오빠가 전화해서 코앞에 있는 차로 바뀜 포드

그러나 한시간정도 날려서 나는 씅이 났다. 가만안둬 zipcar!!

콧노래 하면서 가는데 40 정도 밖에 안걸린다넹 역시 가까워 ^^

 

 

 

전날 나름 바깥놀이니까 김밥도 말았다. 오랫만에 말아본 김밥

은근 손이 많이가

그래도 미국음식은 소태니까 이렇게 싸가는 것이 낫다고 마음을 다잡으며 열심히 말기.

 

근처 쇼핑몰(L'Enfant Plaza)에 안전하게 주차하고 걸어가기 시작 

※ 길가에 해도 되지만 주차시간도 제한되어있고 자리도 별로 없다. 여기는 하루 20불 벚꽃축제 기간이라 그런지 선불이었다. 그리고 처음에 주는 주차권은 꼭 차에 뒀다가 나갈때 다시 내야한다. 괜히들고 다니다가 잃어버리면 손해

퍼레이드를 하는건가? 핑크곰도 보이고 사람들이 많았다.

역시 워싱턴 기념탑(Washington Monument) 찍어줘야 워싱턴 왔다고 있지!!

가까이 가면 못찍어

 

너무 길고 크다 역시 미국미국    

나도 한장 찍고 ^^

 

벚꽃은 만개~~~

너무 이쁘고 이쁘다 ^^


 약간 핑크핑크 하다 ^^

근데 엄청 찐한 핑크인 알았는데 생각보다 연한 핑크~* 이뽀!

이건 찐한 핑크!! 연한것만 보다가 이쁘다 이뽀 ^^

 

눈꽃송이 같이 뭉게뭉게 있당 ㅎㅎ 이뻐 ㅎㅎ 떨어질때가 이쁘긴 한데

송이송이 달려있어도 귀엽고 이쁘당 ㅎㅎ

엄청 호수가 있어서 경치가 좋다! 넓기도 엄청 넓고

저기는 제퍼슨 기념관 저기도 가봤찌 ㅎㅎ

 

 멀리 보이는 제퍼슨 기념관

대리석으로 되어있어서 앉기 좋았음 ㅎㅎ

 

이렇게 천장도 찍고~ 엄청 높다

 

~~~~

우리둘이 셀카봉으로 기념사진도 찍고 씐나씐나

근데 호수가 엄청 커서 한바퀴 돌고나니 다리가 후들후들

얼마나 걸었나 보니 2 5천걸음 걸었다

거리는 4~5Km 대박 저절로 다이어트 되겠네 

사람도 많고 벚꽃도 많고 ㅎㅎ

정말 만개한 벚꽃을 보며 행복했다ㅎㅎ


 

은근 바람이 많이 불어서 머리가 난리다 ㅎㅎ

벚꽃이 예뻐서 계속 있고 싶었지만 우리체력은 동남

스타벅스 커피하나 마시고 조지타운대학교로 출발!~

   

2015/04/10 - [미국생활] - 워싱턴 벚꽃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