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 US/Shopping

Whole Foods Market - Columbia Town Center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15/03/22 - [미국생활] - Whole Foods Market - Baltimore Harbor East

 WHOLE FOODS MARKET


내가 사랑하는 푸드 마켓 ㅋㅋ

이사하는 동네 Columbia 넓은 푸드 마켓이 있다다!!

씐나씐나~

여기는 이렇게 각종 bean 조금씩 사갈 수도 있다.

유기농 이겠지!

 

 

 

 

 

 

이렇게 소금들도 많다. 신기한 소금

다양하고 예쁜색깔의 소금이 있다니 ㅋㅋ 다른 맛인가? 뭘까?


 

 

신기한 핑크 소금!


 

 

이건 소금이래? 라임?

 

파스타도 골라골라~

왠지 맛나보여 ㅋㅋ



  


아가베 시럽도 보인다!

시럽도 이렇게 만들어 놓으면 밑에 병에 원하는 만큼 따라서 갈수 있나봄

신기신기

 


오일 종류들!

해바라기 씨유, 올리브유 ㅋㅋ 갑자기 라스에서 포도씨유올리브유 생각남 !! ㅋㅋㅋㅋㅋㅋ


 

여러가지 식초들도 이렇게 원하는 만큼 사갈수 있다네네~

 


  만들 있는 베이킹 가루도 있다!

이제 죽었음!

내가 퍼와서 만들거임!!

 

 

내가 사랑하는 빵들! 집에 가져오고 싶다!


 

 

 

맛있는 스폰지 케익

사올 했지만 정말 정말 참았다! 쓰담쓰담

사실 코스트코에서 머핀 왕창 사왔다 ㅋㅋ 12개에 6 ㅋㅋ

 

 

먹음직스러운 딸기!! 사랑스런 케익들!! 

저렇게 시럽과 크림사이에 있지 않으면 딸기가 맛나지 않더라고 ~

나중에 사실 이지만 미국딸기는 크기만 하다네 ㅠㅠ 하나도 안달고 ㅠㅠ

결국 우리도 만들었음

 

 

지금 사는 볼티모어 다운타운에 있는 홀푸드랑은 다르게 넓게 신기했다.

유기농인지 뭔지 오일이랑 소금이랑 각종 베이킹 가루들을 있다니~

신기신기

이사 올건데 단골 마켓이 되지 않을까 싶다

아이러브 푸드



이건 보너스 ㅋㅋ

홀푸드 바로앞에 조그마한 강인지 호수인지 하나 있는데오리가 둥둥 떠다니고 있었다ㅋ 왕신기!

오빠는 신기해하면서 다가갔다!

내가 몰래 도촬 ㅋㅋ

결국 오빠도 오리찍기 성공 

좋아한다 동물들 ㅋㅋ



2015/03/22 - [미국생활] - Whole Foods Market - Baltimore Harbor Ea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