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 US/Shopping

Sur la table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수라상 이라고 일컬어지는 ㅋㅋ Sur la table

 

주방용품 파는 곳인데 예쁜것도 많대서 가보기로 결정!

 

마침 앞치마도 사야해서 구경구경  

우리는 Towson Town Center 있는 곳으로 가기로 결정!

 

zipcar에서 혼다 civic 빌려 출발!

*zipcar* 렌트카인데 보험이랑 기름이 포함되어 단시간 빌리기 아주 좋다! 가입비(?)25 정도 있고  매달 나가는 것은 종류인데 7불정도 하면 된다.

우리 사는 아파트 사람들은 할인도 해준다! 씐나~

사는 근처 주차장에 차를 예약한 시간에 갖다놓고 우리는 타고가면 된다

멤버쉽 카드같은게 나와서 그걸로 예약한 차를 열면 !

그럼 그안에 차키가 달려있고 주유소카드도 있어서 카드로 주유하면 된다.

안되는 곳도 은근 있지만 Royal Farms 같이 유명한 곳을 봐뒀다가

기름이 떨어지지 않게 넣어서 돌려줘야한다 

시간당 8불정도 하면 기름이랑 보험이 포함되어 있으니까 우리처럼 뚜벅이들 다운타운에 사는 사람들은 좋을 싶다.

​  

Towson Town Center 생각보다 크고 깔끔했다.

명품매장도 있었고 깔끔한 몰이었음!

 

 sur la table 마침 가까이 주차하고 들어갔다!

뭐가 많다 ㅋㅋ 이것저것

 

 

귀요미 소품들 ㅋㅋ

계란 후라이 뒤지개 귀엽당


 

스파튤라가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거냐며 ㅋㅋㅋㅋ

거품기랑 생전 어디다 쓰는지 모르는 많다 ㅋㅋㅋ

 

마침 앞치마가 세일하고 있네!


 

귀여운 아가 것도 있었다. 세트인가

나중에 낳으면 사기로 하고!

거울이 없어서 오빠가 봐줘야만 해쓰요

 

이건 왕관 쿠키 !
여러가지 틀이 많았당! 공룡틀로 하면 애들 좋아하겠지


 

 

빵틀도 많았다! 저기에 반죽을 넣으면 저렇게 나온다굽쇼?! 궁금하다 
 

 

 

한참 베이킹에 관심이 있어서 이쪽을 떠나지 못했다.

날씨가 더워지면 이제 오븐도 켜겠지만

와플틀도 사고 싶어!

오빠 와플 만들어줄겡 ㅋㅋㅋ

 

 

저건 호두과자 틀이란다! 호두과자도 먹나봄?

 

 

계란 후라이 ~

부엉이,스마일,토끼 나온다고? ㅋㅋ

애기들이 엄청 좋아하겠네 ㅋㅋ

바쁜 아침에는 못해줄듯 바뻐 



 

 

! 마카롱 ?

베이킹의 끝판왕 이라던뎅 ㅋㅋ

도전해봐? ㅋㅋ


 

 

대박 고무장갑 보시오!

스타일 호피스타일 ㅋㅋ

설거지 맛이 날랑가?

집에 코스트코 보라색 짱짱한 고무장갑 많아서 패스ㅠ


 

 

귀여운 딸기 ㅋㅋㅋ 장갑대용으로 손을 끼우면 안전하게 뜨거운 만질 있당


 

 

오빠도 한번 끼워보고 ㅋㅋㅋ


 

 

부엉이 귀여워 ㅋㅋㅋㅋ

우리의 귀여움을 독차지하더니만 우리집으로 왔다!!


 

 

귀요미들도 많고 세일하는 것도 많았다!

그릇은 그냥 그랬다!

편리하고 신기한 주방용품들이 많았다

다양한 종류로~

뒤지개도 엄청 많고 쿠키틀 빵틀도 많고 생크림 넣어서 짜는 것도 엄청나게 다양하게 많았다.

여자들끼리 오면 재미날 ㅋㅋㅋ

 

나는 신중하게 고르고 골라 앞치마랑 부엉이ㅋ샀다!

40% 세일해서 저렴하게 샀다 ㅋㅋ


 

 

이제 주방에서는 예쁜 앞치마 메고 맛있는 요리해야지! 씐나요 씐나 ㅋㅋㅋ    

 

하지만 습관이 안들어서 ㅋㅋㅋ 일단 습관부터 들이는 걸로